추가 문의는 앱의 ‘비투에게 문의&건의’ 혹은

카카오톡으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.

고객 센터 : 1588-6838
(운영 시간 : 오전 10시~ 오후 6시)

[서비스 이용 관련]

문자 비용이 발생하나요?

모든 알림과 글은 앱으로 발송되기 때문에 문자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.

앱은 바로 사용 가능한가요?

정식 앱 사용은 앱 제작 및 출시 이후에 가능하며, 영업일 기준 평균 1주~2주 정도 소요됩니다.

출결용 기기를 판매하나요?

아니요. 별도의 기기를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.

학원 앱 제작 시 키패드 형식의 출결기 앱을 함께 제공해드리고 있으며, 앱 설치가 가능한 중고 안드로이드(삼성, LG 등) 스마트폰, 태블릿 활용도 가능합니다.

원장님 인증키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
원장님 인증키를 분실하였을 경우 아래 내용을 카카오톡 메시지로 보내주시면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인증키를
안내드리겠습니다.

1. 학원명
2. 원장님 성함
3. 연락처
4. 사업자등록번호

회원이 아니실 경우 테스트 신청해주시면 인증키 발급 및 사용 방법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선생님 인증키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
선생님 인증키는 원장님 화면에서 확인가능합니다.
원장님께 인증키 확인 요청부탁드립니다.

확인 방법:
원장님 화면의 [선생님 관리] 메뉴 – 선생님 이름 클릭

앱을 삭제하면 학생과 글도 사라지나요?

아니요.
학원 앱의 학생, 글 데이터는 별도 서버에 안전하게 보관이 되고 있기 때문에 앱을 재설치 하셔도 이전 기록을 그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

다만, 학생을 삭제하거나 회원탈퇴를 하신 경우에는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.

[기능 관련]

학부모님의 전화번호는 어떻게 입력하나요?

문자 전송 방식이 아닌 앱으로 글과 알림을 발송하기 때문에 학부모님의 전화번호는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원장님이 학생을 추가해주시면 각 인증키가 발급되며, 학부모님께서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해당 인증키로 로그인 가능합니다.

학생 인증키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
인증키는 학생 개별 ‘회원 관리’ 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인증키 오른쪽의 ‘보내기’ 버튼으로 인증키와 앱 설치 방법을 카카오톡 혹은 문자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.